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여행/일본·도쿄

일본 여행기...매혹의 도쿄...#25... 특급열차..신쥬쿠에서 나리타까지..

by kiss kiss 2009. 2. 20.

 

 

 

 

 

 

 

특급열차 나리타 익스프레스의 창밖으로...

 

스쳐지나던...아름답던 풍경들...멀어져가는 풍경처럼...

 

일본에서 멀어져야 할 시간이 다가온다....

 

 

 

 

 

 

 

 

 

 로딩이 조금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  TOKYO   NARITA  東京  成田  -

 


 

 

   

   매혹의 도쿄... 그 스물다섯번째 이야기...

 

 -  특급열차 나리타 익스프레스에서 바라본 풍경...  -

 

 

 

이제 비행기를 타고 일본을 떠나야만 하는 날이다...

 

신쥬쿠역 승강장에서 열차를 기다린다...

 

열차 시간에 쫒겨 서둘러 달려왔기에 숨이 턱까지 차오른다....

 

이윽고 도착한 나리타 익스프레스에 오른다...

 

잠시 숨을 고르고 차창 밖으로 스쳐니나는 모습들을 바라보자...

 

그동안 여행의 순간순간이...

 

클럽의 조명처럼 순식간에 머리를 스쳐 기억의 저편으로 사라진다.... 

 

도쿄 도심의 야마노테선 라인을 따라 천천히 달리던 열차는...

 

 치바현의 나리타선으로 접어들자 본격적으로 속도를 높이기 시작한다...

 

나리타공항까지 모든 완행 열차 역을 무시한 채 무정차 통과한다...

 

몇 컷 안되지만...

 

파인더에 들어오는 그 모습을  담아보았다....

 

창문 유리에 틴팅이 되어있었기에 촬영각도가 큰 컷들은 화질이 고르지 못하다....

 

양해해 주시길...ㅎㅎㅎ

 

 

 

 

 

 

 

 

 

 

 

 

 

 

 

 

 

 

 

 

 

 

 

 

 

 

 

 

 

 

 

 

 

 

 

 

 

 

 

 

 

 

 

 

 

 

 

 

 

 

 

 

 

 

 

 

 

 

 

 

 

 

 

 

 

 

 

 

 

 

 

 

 

 

 

 

 

 

 

 

 

 

 

 

 

 

 

 

 

 

 

 

※ 예전에 한번 이야기 한적이 있는것 같은데... 진행방향으로 해당 칸의 제일 앞좌석은 이런 형태이다...

1칸에 2좌석만 존재...ㅎㅎㅎ 가운데 복도 양옆으로 1개씩....ㅎ

1명만 앉을수있게  되어있으며 사방에 공간이 무지넓다....티켓 끊을때...

필히 이 좌석을 달라고 할것...ㅎㅎㅎ 짐 놓을 공간도 충분하고...무엇보다...편하다....ㅎㅎㅎ 

 

 

 

 

 

 

 

 

 

※ 난데없이 비오는날 밤의 요요기역 사진이..ㅎㅎㅎ

그냥 한번 넣어봤다.....ㅎㅎㅎ

 

 

 

 

 

 

 

 

 

 

kiss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