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여행/일본·도쿄

도쿄 오다이바의 야경을 도쿄 레저랜드 대관람차에서...일본여행...매혹의 도쿄 #27...[일본/도쿄/동경/오다이바/관람차/일본여행/도쿄여행/도쿄야경]

by kiss kiss 2013. 12. 13.

 

 

 [일본/도쿄/동경/오다이바/대관람차/일본여행/도쿄여행/도쿄야경/매혹의도쿄/일본도쿄자유여행/도쿄레저랜드]

 

 

일본여행  도쿄 오다이바의 랜드마크 팔레트타운 도쿄레저랜드 대관람차

 

 

...

 

 

일본도쿄로 여행을 떠나면 대부분의 여행자가 한번쯤은 방문하는 도쿄 오다이바.

 

오다이바는 1800년대에 현 도쿄의 옛이름인 에도를 방어하기위한 인공섬으로 도쿄만에 최초로 조성되었으며,

 

그후 1990년대 후반의 도쿄 임해부도심 개발계획에 의해 현재의 모습으로 변화하였다.

 

도쿄 임해부도심의 일부로써 일본최대규모 전시장인 빅사이트, 메이저 방송사인 후지TV의 본사가 위치하는등,

 

현재는 일본 도쿄여행의 필수코스로 수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곳이다.

 

주요 오다이바 여행스팟으로는 오다이바 해빈공원, 덱스도쿄비치, 팔레트타운, 도쿄레저랜드 대관람차, 오오에도온천 등 쇼핑과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갖춰져있다.

 

또한, 도쿄여행 소개영상이나 일본여행 사진에 빠지지않고 들어가는 황혼의 도쿄타워와 레인보우브릿지의 노을은 바로 이곳 도쿄 오다이바에서 조망 가능한 풍경이다.

 


도쿄 오다이바 지역은 복층교량인 레인보우브릿지를 통해서 시바우라쪽 도쿄 도심과 연결된다.

 

레인보우브릿지 상층부는 도쿄 수도고속도로 11호선이 지나며, 하층부에는 신바시역에서 출발하는 무인모노레일 유리카모메가 달린다.

 

지금은 우리나라에서도 인천공항 영종대교나 부산 광안대교등 복층교량을 볼수있지만,

 

1990년대 후반까지만 해도 한국에서는 볼수없는 독특한 다리의 구조와 디자인으로 수많은 도쿄여행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일본 도쿄 자유여행

 

일본여행...매혹의 도쿄...그 스물 일곱번째 이야기...

 

- 도쿄 오다이바 팔레트타운의 도쿄레저랜드 대관람차 -

 

 

 

 일본여행 도쿄 오다이바 팔레트타운의 레저랜드 대관람차

 

 

신바시역에서 도쿄 오다이바로 연결되는 모노레일 유리카모메를 타고 레인보우브릿지 구간으로 들어서면 팔레트타운의 도쿄레저랜드 대관람차가 한눈에 들어온다.

1999년에 개업한 이래 도쿄의 연인들 그리고 도쿄로 떠난 수많은 일본여행자들에게 멋진추억을 안겨준 오다이바의 대관람차.

오다이바 대관람차는 오다이바 팔레트타운 지역의 위락시설인 도쿄레저랜드에 위치하며 높이 115미터 직경 100미터의 크기에 곤돌라 64개를 갖추고있다.

탑승해서 한바퀴 도는데 걸리는 시간은 16분정도이며 곤돌라 한량당 탑승정원은 6명이다.

 

주간에 탑승하면 도쿄도심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들어오고 야간에 탑승하면 멋진 도쿄의 야경을 즐길수있다.

그중 가장 멋진 풍경을 볼수있는 시간은 역시 가장 멋진 사진을 찍을수있는 시간대와 동일한 매직아워타임.

레인보우 브릿지와 도쿄타워를 아우르는 도쿄도심에 내린 오렌지빛 노을과 도심의 경관조명이 켜지기 시작하는,

일몰직전의 시간대에 탑승하는편이 가장 아름다운 도쿄의 풍경을 감상할수있다.

 

 

 

 해가지면 도쿄 오다이바 대관람차에 일루미네이션 조명이 켜지기시작한다

 

 

시간대에 따라 조명의 색이 다양하게 변화한다.

 

 

 

 대관람차 곤돌라 안에서...

 

 

 

 

 아름다운 조명이 시시각각으로 바뀌며 다른 색을 낸다

 

 

 

 

 일본여행 도쿄 오다이바 팔레트타운 레저랜드 대관람차

 

 

 

 

 도쿄 오다이바 대관람차 곤돌라에 올라 바라본 도쿄의 야경

 

 

아름다운 색깔의 대관람차 일루미네이션 조명 아래 빛나는 도쿄 도심의 야경이 눈에 들어온다.

발아래의 오다이바는 물론이고 도쿄만 너머의 풍경도 멀리 조망할수있다.

사진속의 빨간 등은 항공안전등이며, 일부의 곤돌라에 설치되어있다.

강렬한 붉은 빛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일본 도쿄도심의 야경. 빌딩 꼭대기에 달린 빨간 항공 안전등이 눈에 들어온다

 

 

16분이라는 길지않은 탑승시간이지만, 바쁜 도쿄여행 일정을 진행하느라 정신없던 하루를 가만히 돌아볼수있는 시간.

지상에서 상공으로 올라가며 도심의 소음과 점점 멀어져갈수록 대관람차 곤돌라안에는 고요함이 깃든다.

 

 

 

 저멀리 도쿄타워와 레인보우 브릿지가 한 프레임에 들어온다

 

 

오다이바 야경과 도쿄만을 가로지르는 레인보우브릿지 그리고 주황색 경관조명이 들어온 도쿄의 아이콘 도쿄타워가 한눈에 들어온다.

매직아워타임의 노을과 겹친 야경이었으면 더할나위없이 아름다웠겠지만 이미 노을이 전부 사라져버린 검은 하늘만이 남았다.

아침에 도쿄 도심 일정을 시작할때는 노을 무렵에 이곳 오다이바 대관람차에 도착할 예정이었지만, 여행일정 진행엔 항상 변수가 따른다..^^

 

 

 

 일본 도쿄 오다이바 팔레트타운 레저랜드 대관람차

 

 

도쿄의 야경과 연인들의 실루엣

 

 

 

 아래에서 네번째 곤돌라는 독특한 모양을 하고있는데 사방이 투명강화 유리로 마감된 시스루곤돌라이다.

 

 

시스루 곤돌라를 탑승해본 사람들의 말을 빌리면 바닥까지 모든면이 투명해서 살짝 공포감이 든다고한다.

대신 탁트인 공간감에 도쿄의 풍경이 더 멋지게 느껴진다고하니, 타보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닐듯하다.

단, 총4대의 씨스루 관람차만 운행중이므로 탑승 대기시간은 조금더 추가된다.

 

 

 

 일본 도쿄 오다이바의 대관람차 야경

 

 

 

 

 

곤돌라의 색만큼이나 다양한 색으로 변화하는 오다이바 대관람차의 일루미네이션 조명색

 

 

 

 

 

찾아가는 방법 및 상세정보

 

 

 

위     치  :  도쿄 오다이바 팔레트타운內 레저랜드

 

입 장 료  :  1인 900엔 (4세미만 무료)

                4인 이상시 그룹요금적용 3000엔 (곤돌라 1대 전세. 단, 시스루 곤돌라는 제외)

               

영업시간  :  연중무휴 (단, 비정기적인 점검 연2회 휴무 있음)

                 AM 10:00 ~ PM 10:00 (금,토요일 및 공휴일 전일은 1시간 연장 PM 11:00까지)

 

가 는 법  :  모노레일  -  유리카모메(ゆりかもめ) 아오미(青海駅)역 하차 도보 2분(직결)

                전      철  -  린카이선(りんかい線) 도쿄텔레포트역(東京テレポート駅) 하차 도보 6분

                버      스  -  도영버스 급행 05,06계통 팔레트타운앞(パレットタウン前) 하차 도보 3분

 

☞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JR야마노테선 아사쿠사선 긴자선등이 교차하는 환승역인 신바시역(新橋駅)에서 모노레일 유리카모메를 탑승하는 방법 

 

               

 

지도 위쪽의 A지점이 모노레일 유리카모메 탑승역인 신바시역이고, 아래쪽의 B지점이 하차역인 오다이바 아오미역.

 

 

 

...

 

 

일본 도쿄 자유여행

 

일본여행...매혹의 도쿄...그 스물 일곱번째 이야기...

 

- 도쿄 오다이바 팔레트타운의 도쿄레저랜드 대관람차 -

 

 

일본여행 매혹시리즈는 계속됩니다...^^

 

 

...

 

 

 


 

 

 

 

[일본/도쿄/동경/오다이바/대관람차/일본여행/도쿄여행/도쿄야경/매혹의도쿄/일본도쿄자유여행/도쿄레저랜드]

 

 

/ 일본 도쿄 오다이바 도쿄레저랜드 대관람차에서... /

 

 

 

 

kiss 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