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여행/일본·도쿄

일본 여행기...매혹의 도쿄...#20 ... 에비스...

by kiss kiss 2008. 11. 17.

 

 

 

 

 

 

길을 잃고 한참을 헤매던... 

 

저녁 어스름의 에비스 뒷골목에서 마주친...

 

자전거 보관대...

 

 

 

 

 

 

 

 

 

 로딩이 조금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 주세요....^^;

 

-  TOKYO  EBISU  東京  恵比寿  -

 


 

 

   

   매혹의 도쿄... 그 스무번째 이야기...

 

 - 에비스 -

 

 

 

에비스를 찾는 여행객들은 보통....

 

에비스 가든플레이스 쪽의 명소를 둘러보지만...

 

역에서 내린 나는 그쪽과는 반대 방향으로 걷기 시작했다....

 

가든플레이스와 맥주기념관은 전에 가본 기억도 있고...

 

너무 늦지 않은 시간에 숙소로 돌아가 저녁을 먹은 뒤...

 

이번 동경 여행의 마지막 밤을 그냥 맹숭맹숭 보내긴 아쉬워서...

 

비밀리에 신주쿠 카부키쵸 유흥가 시찰을 계획중이었기에....ㅋㅋㅋ 

 

 

단시간의 선택과 집중...ㅎㅎㅎ  야마노테선 에비스역 부근의 뒷골목과...

 

가든 플레이스 쪽으로 올라가서... 딱 미나미바시 까지만...돌아보는 루트를 택했다....

 

그곳에서 다시 역으로 돌아갈땐 에비스 스카이워크 라는 공중 이동보도를 이용하면 되니까...

 

힘도 별로 안든다....ㅎㅎㅎ

 

 

거리모습을 스케치 한뒤에 미나미바시까지 올라간 이유는...

 

철도사진을 찍기위해서...

 

예전에 갔을때 미나미바시라는 다리위에서 철도 사진을 찍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다...하지만 일정상 찍지못하고 다른곳으로 이동을 했었는데 ...

 

이번엔....성공했다....ㅎㅎㅎ

 

메혹의 도쿄 시리즈 본편도 이제 곧 완결이 가까워졌다...

 

본편이 끝나면 외전 형식으로 철도 시리즈와 기타 본편에 싣지 못한 사진들을 소개할 예정이다....ㅎㅎㅎ

 

그때 에비스 철도사진 특집도 올라간다.....ㅎ

 

뭐 그닥 볼건없지만.....--

 

 

 

 

※ 역 개찰구 앞에서...ㅎㅎㅎ 참 다양한 사람들이 오고간다....

 

 

 

 

 

 

 

 

 

※ 에비스역 하차....

 

 

 

 

 

 

 

 

 

※ 역앞의 코방....파출소라 생각하시면 되겠다...

시선을 끄는 장면이 있어 셔터를 끊고 있는데...

갑자기 옆에서 파인더 정면을 불쑥 손으로 가린다.... --;

깜짝 놀라 쳐다보니...

덩치 크고 인상까지 험악한 경찰이 나를 노려보고있다....--

그러더니...너 지금 어디 찍었냐구.....--+

것두 반말로 나를 막 몰아세운다...

특별히 잘못한 것이 없기에 나도 강력하게 항의를 했다...

별로 다시 떠올리고 싶지않은 기억....

 

 

 

 

 

 

 

 

 

※ 에비스 역앞 풍경...한가로이 택시가 지나고있다....

 

 

 

 

 

 

 

 

※ 슬슬 골목쪽으로 진입....^^;  역시 어딜가나 보이는 자전거....

맛있어 보이는 가게들도 많고....ㅎㅎㅎ

 

 

 

 

 

 

 

 

 

※ 구석구석 돌아다녀보니까.... 작지만 분위기 좋아보이는 가게도 많다...

그냥... 이자카야에 들러 맥주 한잔 하고픈 충동이 스멀스멀....ㅋㅋㅋ

 

 

 

 

 

 

 

 

 

※ 나선계단의... 미스테리...? ㅋㅋㅋ

 

 

 

 

 

 

 

 

 

※ 가정요리란다....ㅎㅎㅎ 지지미...이런것도 있고....메뉴는 나름 꽤 가정식 분위기가 나더란....

ㅋㅋㅋ 물론 안에 들어가보진 않아서 맛은 잘 모르겠다....ㅎㅎㅎ

 

 

 

 

 

 

 

 

 

※ 깔끔한 자전거 보관대...이건 우리나라에도 도입을 하면 좋겠다는...ㅎㅎㅎ

 

 

 

 

 

 

 

 

 

※ 잔뜩 흐린 하늘을 가르며 야마노테선의 전동차가 달려간다.....

 

 

 

 

 

 

 

 

 

※ 여기가 에비스 미나미바시....ㅎㅎㅎ

다리는 상당히 작지만...나름 분위기 좋음....

밑으로는 철도가 지나간다....

 

 

 

 

 

 

 

 

 

※ 저 빌딩 이름은.....ㅋㅋㅋ  사실 잘 모른다....ㅎㅎㅎㅎ

 

 

 

 

 

 

 

 

 

※ 미나미바시 밑을 가로지르는 철로들...

연두색 야마노테센의 열차가 오길 기다려 한컷....ㅎㅎㅎ

 

 

 

 

 

 

 

여기까지 에비스 이야기입니다... ^^;

 

오늘이 이번 도쿄 여행의 마지막 밤..... ㅎㅎㅎ

 

그냥 밍숭하게...일찍 잠들어 버리기엔 뭔가 아쉽겠죠......?  ㅋㅋㅋ

 

에비스 탐험을 일찍 마치고 이어진 신쥬쿠 가부키쵸 탐험기는...

 

안타깝지만......비공개.....ㅋㅋㅋ

 

 

 

 

 

 

 

 

 

kiss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