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여행/태국·파타야·방콕

태국 여행기 여덟번째 이야기.....태국...타이...시암...

by kiss kiss 2007. 10. 18.

 

 

 

 ※ 태국 방콕 새벽사원...^^ 엄청나게 가파른 계단에 놀라버렸다....ㅎㅎㅎ

 

 

 

태국 여행기 여섯번째 이야기 에 이어지는 사진 두번째....

 

 태국 여행기 여섯번째 이야기  읽으러 가기........클릭.. 

 

 

 

 

 

 

 

 

 ※ 새벽사원은 내려오는게 더 무섭다....--

 

 

 

※ 새벽사원 꼬대기에서 바라본 챠오프라야 강의 탁 트인 전경.... 

 

 

 

 

 

 

 

 

 

 

 

※ 선착장...

 

 

 

 

 

 

 

 

 

 

 

※ 저 강물...깨끗해 보이지 않는데...태국 사람들 수영도 하고..빨래도 하고 그러데...--

 

 

 

 

 ※ 태국을 점령한 일본 자동차 메이커들....

 

 

 

 

 

 

 

 

 

 ※ 잠시 기다려 봤지만 아쉽게도 기차는 지나가지 않았다.... 

 

 

 

 ※ 방콕 시내는 도로는 온통 주차장...ㅎㅎㅎ

 

 

 

 ※ 방콕 거리에서 마주친 아가씨들....저 다리에 붙인건 멀까...^^;

 

 

 

 ※ 이 아저씨...포쓰 지대루삼...ㅎㅎ 현장 관리자 같은데...목소리 엄청 크더라구...ㅎㅎ

 

 

 

 ※ 대체 머라구 쓰여있는걸까....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