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서울/서울의 일상

서울...용산 한강대교 북단...빛꼬리 잡아보기...

by kiss kiss 2009. 7. 31.

 

 

 

 

 

 

 

한강대교 북단의 작은 고가도로를 지날 무렵...

 

여기서 빛꼬리를 잡아보면 재밌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동차들이 도로의 일정한 부분을 따라 달릴때 만들어지는 빛의 궤적...

 

야경 촬영의 색다른 재미이기도 하다....^^

 

 

 

 

 

 ▣

 

 

 

삼각대에 카메라라를 고정시키고...

원하는 궤적을 머리속에 그려본뒤 구도를 결정한다....

테스트 컷을 찍어본뒤 몇초정도 노광을 시키면...

 프레임 끝에서 끝까지 빛꼬리가 가득찰지 계산해서... 

원하는 노출시간과 조리개값을 설정하면 OK...

그런다음...계속되는 반복작업....--; ㅋㅋㅋ

한국 사람들이 운전을 참 난폭하게 한다는걸...

 이런 자동차 궤적사진을 찍어보면 알수있다....

그 짧은 구간에서도 차선 바꿔서 앞질러가고...

앞차뒤에 바짝붙어서 따라가고...ㅋㅋㅋ

그런 이유로 10장 찍어서 1장 제대로 나올까 말까....ㅎㅎㅎ 

난폭운전 하는 사람들 사진에 다 나온다....ㅋㅋㅋ

본좌도 크게 뭐라할 입장은 안되지만.....ㅋ

하여간 사방팔방 정신없이 왔다갔다 한 흔적의  빛꼬리들.....ㅎㅎㅎ

정신없음.....안전운전을 해야하는데....ㅋㅋㅋ

그리고 역시 자동차 궤적 사진은 노선 버스가 최고....ㅎ

일단 차체가 높고 커서...시원시원한 빛꼬리를 보여준다...

노선 표시 전광판의 색온도 또한 낮아서..푸른빛을 내주는것도 매력.....^^

 

 

 

 

 

 ▣ 

 

 

 

 

 

 

 

 

 

 ▣ 

 

 

 

/  서울 용산 한강대교 북단에서 /

 

 

 

 

kiss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