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y Story...

드디어 제 책이 출간 되었습니다.^^ 인생의 받침돌이 되어줄 UCC 마음사전.

   

 

 

 

  

  

 

여러분 안녕하세요...^^ 

 

새해를 맞이해 기분 좋은 일이 하나 생겼답니다....ㅎㅎㅎ

 

바로 제 사진과 여행기가 실린 책이 발간되었다는거.....^^

 

사실 제 책이라고 하긴 무리가 있지만....ㅋ

 

 약 40명의 다음 블로거의 사진과 이야기가 실린...

 

옴니버스 형식의 단행본이거든요...

 

원고 넘긴지가 한참 지났는데...출간되기까지 무지 오래걸렸네용....ㅎ  

 

책에서 제가 소개하는 이야기는...

 

아시는 분들은 아시고 계실 태국 여행기...ㅎㅎㅎ

 

사진과 함께 여행기가 소개되었습니다...

 

제 이야기가 실린 분량은 사진 포함  8페이지...ㅋㅋㅋ 얼마 안되지요....? ㅋ

 

하지만 다른 분들에 비해서는 많은 분량이라는 사실....ㅎㅎㅎ 

 

 

 

책 제목은 '2G 인생의 받침돌이 되어줄 UCC 마음사전' 이랍니다...

 

출판사는 랜덤하우스코리아....^^;

 

제목이 좀 길지요....? 정말 별것 아닌 책인데....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단독 사진집을 발간한것도....

 

또는 여행 에세이집을 출간한것도 아닌데...

 

그냥....즐겁네용....ㅎ

 

 

 

사실 지난 연말에 출판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ㅎ

 

출간 예정일과  최종적인 저작권 문제에 대한 확인 전화였지요....ㅎ

 

그 얘길 듣고 퇴근길에 회사근처 코엑스에 있는 대형서점  반디앤루니스에 갔더랬습니다....ㅎ

 

거기서 메인 통로 바로 옆의 비소설 여행 에세이 코너 상단에 이책이 진열되어있는걸 보고....

 

얼마나 기쁘던지....ㅋㅋㅋ 그자리에서 휴대전화 꺼내들고 기념사진을 찍었다는...ㅋㅋㅋ

 

카메라를 안가져가서...그냥 휴대전화 사진으로 만족....^^;

 

지나는 사람들이 쟨 뭐야...? 하는 표정으로 지나갔지만 걍 무시하고 하던일 계속....ㅋㅋㅋ 

 

그리곤 바로 책 한권 샀다능....ㅎㅎㅎ

 

출판사에서 책 보내준다고 했지만 기다릴수가 없어서 그냥 한권 샀어요...ㅋㅋㅋ

 

너무 유치한가요....? ㅋ

 

 

 

그리곤 바로 외국 서적 코너로 건너가서...

 

 평소에 보던 일본 사진 관련 잡지들도 사서 귀가...ㅋㅋㅋ

 

1월호는 부록이 많군요....전부 신년 카렌다 포함....ㅋㅋㅋ

 

평소에 잘 안보던 책들도 카렌다에 넘어가서.... 죄다....충동구매를...ㅋㅋ 

 

연휴동안 쭉 읽어봤는데.... 이번달은 내용도 읽을게 많고 사진도 충실하네요...ㅎㅎㅎ

 

제가 미리 말씀 드린분도 계시지만......

 

 혹시 아사히 카메라 보시는 분은 더욱 느끼실듯....ㅋㅋㅋ

 

카렌다는 '카메라맨' 이라는 잡지와 '일본카메라'... 그리고 '카파' 라는 잡지의 카렌다가 무지 맘에 드네요...^^;

 

 

 

아...참...신년호 '디지털 카메라 매거진'에 굉장히 좋은 부록이 끼워져서 나왔음....ㅎㅎㅎ

 

우리나라 라이센스 번역판 말고 일본어판...ㅎㅎㅎ  헷갈리지 마시길...ㅎㅎ 

 

디지털 일안 리플렉스의 10년 이라는 메인 타이틀로...

 

'디지털, 내가 소중히 간직한 1장...' 이라는 제목의 녹색 사진집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내용이냐하믄...일본의 유명 사진가 50인을 선정해서....

 

그들로부터의 메시지와...개개인이 가장 소중히 생각하는 사진이 수록되어잇습니다....^^;

 

솔직히 디지털 카메라 매거진은 대부분 카메라 메카니즘에 치우친 내용이 대부분이라 잘 안보던 책인데...

 

이번에 제대로 사고한번 치네요....ㅋㅋㅋ 좋아요....대략 추천...ㅎㅎㅎ

 

 

 

아...그리고....이게 중요.....ㅋㅋㅋ

 

본문 내용중에서는 '포토테크닉 디지털' 이란 잡지의 총력특집....ㅎㅎㅎ

 

그냥 특집도 아니고 총력특집! 이랍니다....ㅎㅎㅎ

 

야경/포트레이트/거리 스냅...  야간 촬영 대백과.... 라는...

 

 야간 촬영에 대한 종합 집중 공략 코너가 있는데......

 

이거 완전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ㅎ

 

저를 위한 특집인듯한 느낌이.... ㅋ 뭐 사실 대부분 아는 내용이긴 하지만....ㅋㅋㅋ 완전 건방짐....? ㅋㅋㅋ

 

하지만...  몰랐던 부분도 많고... 무엇보다....제가 현재 찍고있는 사진이....


일본의 유명한 사진잡지의 신년호 특집에서 중점적으로 소개할만한 장르였던가에 대한 작은 기쁨이라고할까요.....? ㅎㅎ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야간 거리 스냅 사진을 찍는이도 별로 없는것도 같고....

 

또한  다들 그다지 관심도 없는듯도 해서 말이지요....^^; 

 

요즘 그래서 이래저래 안좋은 일도 겹치고....

 

제 사진에 대한 회의도 무지하게 일었던 터라....

 

장비 모두 처분하고 사진 그만둘까도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 --;

 

다 처분하고 조그만 컴팩트 디카를 한개 사려고 했었음....ㅋ

 

아직까지 저는 컴팩트 디카가 없어서...ㅎㅎ 항상 동생에게서 빌려서 씀....ㅎ

 

 

 

하여간...그 두가지의 작지만 기분좋은 일들로 인해서...

 

다시금 기운을 차리고 희망을 가질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물론 끊임없이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의 힘도 크지만 말입니다....^^;;;;

 

두가지 새해 선물을 얻었다고 생각하니 무지 좋아요....ㅋ

 

꺼져가는 불씨에 다시금 불을 지펴서 활활 타오르게 만들어야겠습니다.....ㅎㅎㅎㅎ

 

제 책 이야기에서부터 또 엉뚱한 곳으로 이야기가 새어나갔네요.....ㅎㅎㅎ

 

해나스님의 책 소개 글을 보고나서...문득 제 책 이야기가 쓰고싶어졌는데...

 

해나스님이랑 수준 차이가 너무 나네요...ㅎㅎㅎ

 

 

 

출간된 책의 정보를 확인 하고싶으신 분들은 바로 밑에 링크를 클릭 하시길...^^

 

관심 없으신 분들은 바로 뒤로가기 클릭....ㅋㅋㅋ

 

 

 

[2G 인생의 받침돌이 되어줄 UCC 마음사전] 내용 확인하러 가기....클릭하세요..^^

 

 

 

 

kisskiss

 

 

 

 

- E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