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y Story...

꺄울....내 블로그가 드뎌 메인 페이지에 올라가따...ㅋㅋㅋㅋ

by kiss kiss 2007. 9. 6.

일단 인증샷...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헹ㅋ

 

 

 

그저께 접속해 보니 운영자님한테 쪽지가 와 있더군..다음 UCC 블로그 메인에 소개되었다그...ㅋㅋㅋ

 

쿠헤헤...기쁘당.....이 블로그 개설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ㅋㅋㅋ 

 

사진 가운데 표시한 부분이다...메인 사진은 지난 일욜날 촬영한 모델 최성은씨....ㅋㅋㅋㅋ

 

그 밑엔 이웃 블로그 가온님도 보인당...ㅋㅋㅋ

 

쿠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ㅎㅎㅎㅎㅎㅎㅎ

 

사진은 따로 클릭해서 전체 화면으로 확대한 뒤 봐야 글자가 잘보인당...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