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순간/韓國

여름여행.... #1 ... 2007...부산...

by kiss kiss 2008. 6. 26.

 

 

 

 

 

 

또다시 여름이 왔다.....

 

세상을 낚아보자...

 

세월을 낚아보자...

 

ㅋㅋㅋ

 

이거 작년 여름 여행 사진이다....거의 1년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정리 안했다....ㅋㅋㅋ

 

대체 사진 찍기만 하고 편집 하나도 안한 상태의 원본이....

 

 얼마나 쌓여있는지 모르겠당...

 

그나마 주기적으로 하드디스크가 날아가 주니...

 

자연적으로 정리가 되긴하지만....--+

 

위치는 일단 부산이라고 기록했지만...

 

부산시는 아닌거같다....ㅋㅋㅋ

 

부산 송정 용궁사에서....

 

국도를 한참 달려서 도착한 곳 같은데...

 

그렇다고 아주 멀리 달리지도 않았다....ㅋㅋㅋ

 

뭐...어딘들 어떠리....

 

이 세상을 내손안에 넣어보자....

 

ㅋㅋㅋ

 

 

 

 

 

 

kiss 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