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Model/아름다운 사람들

MODEL - 민다흰...2009 Seoul Auto Salon(SAS)...서울오토살롱...

by kiss kiss 2009. 7. 10.

 

 

 

[모델 민다흰 2009 Seoul Auto Salon(SAS) 서울오토살롱]

 

 

 

 

 

모델 - 민다흰

 

민다흰...상당히 독특한 이름으로  기억에 오래 남던 모델...^^

 

전신샷이 참 잘 어울리는 신체비율의 소유자....ㅎㅎ

 

무지 부럽더란....

 

 

 

 

 

 

 

 

올해도 어김없이 2009 SAS(서울 오토 살롱)이 개막되었다.....ㅎㅎㅎ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토요일 점심때가 지나서 입장했는데...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재밌었다....

전체적인 행사 볼륨은 예년에 비해 줄어든 느낌이지만...

이런저런 볼거리도 많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간만에 즐거운 주말을 보냈음....ㅋ

모델들의 세대교체도 이젠 거의 이루어진듯....

낯선 얼굴에 이름을 모르는 모델들이 대부분이라....

이름 알아내는데 힘들었다......--ㅋ

요즘은 주말에 서킷에도 안가니......당연한 결과지만.....ㅎ

한 1년전엔 풋풋한 신인이던 모델들도 완전 세련된 모델로 변신한 경우도 많고....

좋아좋아.......ㅋㅋㅋㅋㅋ

 

 

 

 

 

 

 

 

 

 

 

 

 

 

 

 

 

 

 

 

 

 

 

 

 

 

 

 

 

 

 

 

 

  

 

참...이번에 평소 관심있던 기아자동차 '포르테쿱'을 자세히 살펴볼수도 있었다...

요즘 신형 '포르테쿱'이 점점 맘에 들어온다....ㅎㅎㅎ

'레이싱레드' 색상의 2.0 M/T 모델을 갖고싶다......

지금 타는 쎄라토의 후속모델이라 더 관심이 가는거 같기도.....ㅋ  

사실 최근엔 차를 거의 세워만 둬서....주행거리가 일년넘게 거의 변동이 없다....ㅋㅋㅋ

서울 시내에서는 길밀려서 차 거의 안끌고 다니니.....ㅎ

아....그냥 초록색 2호선이나 열심히 타야겠다.....ㅋ

 

 

 

 

 

  

 

 

모델 - 민다흰

 

2009 서울 오토 살롱

Seoul Auto Salon

 

  

 

 

kisskiss

 

 

 

 

- E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