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My Story...

드디어 '아름다운 사진전' D - DAY가 내일로 다가왔습니다...^^

by kiss kiss 2009. 5. 22.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시던...

 

아니... 아무도 안기다리셨나요.....? ㅋㅋㅋ

 

사진전이 내일로 정식 개막입니다...^^

 

 

 

 

 

 

 

 

 

※ 이번 전시의 모든일을 맡아서 진행하신 분들입니다....저는 빼고.....ㅎㅎㅎ

저는 버르장머리 없이 사진만 딸랑 제출하고 아무것도 안했습니다.... --;

 

 

 

 

 

 

 

 

 

※ 이중에 제 사진도 들어가있습니다.....ㅎㅎㅎ

 

 

 

 

 

 

 

지금 상당히 두근두근합니다....ㅎ 

무척 기쁘고 설레이지만.... 

한편으로는 걱정이 앞서기도 합니다.... 

많이 부족한 사진이라.... 

처음에 고민도 했던게 사실인데... 

저 혼자만의 전시가 아니라...

미국의 레드폭스님,희망님,셀머님,밀리언님과 까메오이셨던 마녀님....

 이렇게 여러분들께서 같이 주도적으로 전시계획과 일정을 진행해 주셨기에...

저도 한자리 얻어서 묻어가는 기분이랄까요....? ^^;

 

음...그런데....사실은....

상당히 송구스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ㅎㅎㅎ

시간이 없다는 핑계아닌 핑계로....

너무 다른 분들께 너무 기대어 가려고 했던 부분이 마음에 걸립니다.....^^

차기 전시회에는 꼭 열심히 일하겠습니다!!!....ㅋㅋㅋ

뭐든 시켜만 주십셔!!! ㅋㅋㅋ

 

생애 첫 전시회를 얼레벌레 준비하고 정신없이 세파에 찌들어 지내다가....

 디데이가 코앞에 닥쳐서야...사진이 걸려있다는 사실을 실감 하고있습니다.....^^

하지만...까페 풀시티의 아늑하고 세련된 실내 분위기가 너무나 맘에 들었기에...

조금은 안심했습니다....별것 아닌 제 사진이 조금은 더 생기있어 보이는것도 같고....ㅎㅎㅎ

ㅎㅎㅎ설마...내일 제사진을 찝어서... 저사진은 좀 내려라...라는 주문이 들어오는건 아니겠죠.....?

제건 내리지 말아주세요....T.T ㅋㅋㅋ

 

앞으로 한달간 즐겁고 행복한 전시가 되기를 기대하면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셀머님, 희망님, 밀리언님, 레드폭스님, 마녀님.....^^

그리고 내일 뵙게될 여러분들과...

웹상에서 보고계실 모든분들께도.....^^

 

 

p.s  아...참...한분더...저기 위의 사진 찍어 주신분께도 감사를....^^

아주 잘생기신 풀시티 직원분이십니다.....^^

희망님 카메라로 찍어주셔서...

멋진 사진을 간직할수있게되었습니다...

사실 제 모습이 잘 담긴 사진은 거의 없어서...더 기쁨....ㅋㅋㅋ

 

 

 

 

kiss 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