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서울/서울의 일상

서울 삼청동 #9... 까페 이름 무지 특이하삼...ㅋㅋㅋ 오즈...

by kiss kiss 2009. 4. 24.

 

 

 

 

 

 

 

삼청동 오즈의 키친...ㅋㅋㅋ

 

첨엔 오즈의 치킨으로 읽고... 와~ 닭집이 엄청 세련되었는걸...

 

이랬다능......ㅎㅎㅎ 시력이 떨어져서 큰일임....^^

 

엘지텔레콤의 서비스 브랜드 오즈를 떠올리기도 했는데...

 

이름이 특이해서 잊어버릴일은 없을듯....ㅎㅎㅎ

 

가게 전경이 참 예뻐서 한장 찍어봤음...ㅋㅋㅋ

 

 

 

 

 

 ▣ 

 

 

 

 

/  서울 삼청동 어느 언덕에서  /

 

 

 

 

kiss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