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서울/서울의 한강

서울...동작대교 #1...야경...시선을 바꾸자 별이 보인다...ㅋㅋㅋ

by kiss kiss 2009. 4. 23.

 

 

 

 

 

 

 

서울 한강을 가로지르는 동작대교 진출 램프 위...

 

다리 난간을 따라 빛나는 가로등을 보고있으니...

 

밤하늘의 별처럼 보인다...ㅎㅎㅎ

 

이날은 하늘이 무지 맑아서 노을을 찍어볼려는 생각에...

 

실로 100만년 만에 삼각대를 챙겨서 나갔더랬다....ㅋㅋㅋ

 

하지만 계절적 이유로 태양 고도가 안맞아서 63빌딩과 서쪽 노을을 함께 담아보려던 시도는...

 

실패로 끝나고...몇시간동안 헛고생만 한뒤에 돌아가다 엄한 사진 한컷...ㅋㅋㅋ

 

아래 사진은 기왕 삼각대 가져왔으니 간만에 조리개를 조여서 찍어봤다....ㅎ

 

가로등 불빛으로 별을 한번 만들어봤다... 두사진이 비슷한 장소인데...가로등 불빛 느낌이 전혀 다르다...ㅋ

 

 

 

 

 

 ▣

 

 

 

 

 

 

 

 

 ▣ 

 

 

 

 

/  서울 한강 동작대교 위에서 /

 

 

 

 

kisskiss

 

 

 

 

- END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