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작은 기록...

모델 사진 세계로의 복귀...ㅎㅎㅎ 모델 - 이규리...ㅎ

by kiss kiss 2007. 10. 11.

 

 

 

 

 

 

 

 

한동안 다른 짓 하느라...ㅋㅋ  용인 스피드웨이에도 안가고...전시회도 거의 불참....ㅎㅎㅎ

 

태백에서의 복귀전은.... ㅋㅋㅋ

 

영월 산골짜기 와인딩로드에서 초고속질주하다가 차를 쳐박는 말도 안되는 사건으로 불발......ㅎㅎㅎ

 

드뎌....대전에서 개최된 드림카쇼에 다녀와따.....ㅋㅋㅋㅋ

 

하지만...사진 편집중 커다란 문제를 발견했다는....핀나간 사진이 50%가 넘는다는거...

 

특히나..세로로 파지 해서 주변부 AF 포인트를 사용한 사진은 100% 안드로메다 전핀....--+  아이씨...이거 왜이런겨....--...

 

위 사진은 좀 상태가 좋은 편인데...이사진도 살짝 전핀이다...

 

저번 사고때문에 차에 실려있던 카메라가 충격을 받아서 그런것같은데...아....또 수리비 깨지게 생겼다는...

 

그놔저놔....간만에 전시장에서 하루종일 있었더니.....ㅋ 힘들데....사고땜시 무릎이랑 허리도 시원챦아서...ㅋㅋㅋ

 

하지만 무척 즐거웠다는거......ㅎㅎㅎ

 

사진의 모델은....  레이싱 모델....이규리님.... 되시겠다....ㅎㅎㅎ

 

스페샬 포즈.... ^^

 

쌩유~~~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