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그리는 순간/日本·北海道·冬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펭귄...아사히카와...일본여행...그겨울의 추억 #22...[홋카이도여행/일본여행/아사히카와/아사히야마동물원/펭귄]

by kiss kiss 2013. 12. 17.

 

 [홋카이도여행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펭귄산책 일본여행 북해도]

 

 

 일본여행...홋카이도 아사히카와에 위치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펭귄산책

 

 

...

 

 

일본 홋카이도 제2의 도시 아사히카와(旭川)를 대표하는 겨울 여행스팟 아사히야마동물원.

 

그중에서도 겨울 일본여행의 백미인 눈내린 홋카이도의 겨울 설경과 정말 잘 어울리는 펭귄산책은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대표적인 볼거리이다.  

 

홋카이도 여행객들을 위한 삿포로-아사히카와 JR특급 아사히야마 동물원호라는 동물캐릭터로 단장된 특별열차도 운행을하며 일일 버스투어도 상품도 있다.

 

삿포로에서의 접근성은 무척 좋은편인 아사히카와이므로 삿포로 지역을 거점으로 홋카이도여행을 진행하는 여행객들도 무리없이 당일치기로 다녀올수있다.

 

 

예전에 처음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에 아사히야마 동물원이라는 곳이 있다는 정보를 접했을땐 적극적으로 여행계획에 포함시키지않았었다.

 

동물원은 '아이들이나 가는곳'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던 데에다 겨울 홋카이도 일본여행은 눈내리는 도심이나 자연풍경을 감상한다는 생각을 주로 했었기 때문인데,

 

어느 추운 겨울날 방문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펭귄산책을 보고난뒤로는 생각이 바뀌었다.

 

겨울 홋카이도여행을 한다면 한번쯤 추천하고싶은 여행스팟.   

 

 

 

 일본 홋카이도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눈덮인 탐방로를 따라 사육사와 함께 걸어가는 펭귄들

 

 

우리에 갇혀있는 모습이 아닌 바로 눈앞에서 펭귄무리가 걷는 모습을 볼수있다는 점은 정말 신기한 볼거리가 아닐수없다.

 

이 펭귄산책을 보기위해서 일본각지에서 그리고 해외에서까지 홋카이도 아사히카와로 여행객들이 방문한다.

 

 

 

일본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의 명물 펭귄산책

 

새하얀 홋카이도의 설경을 배경으로 움직이는 펭귄무리를 보고있으면 극지방에 와있는 듯한 생각이 들기도한다. 

 

 

 

......

 

 

 

[홋카이도여행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펭귄산책 일본여행 북해도]

 

/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아사히야마 동물원에서... /

 

 

 

 

kiss kiss

 

 

 

 

- END -

 

 

댓글